작성일 : 21-11-08 15:58
시민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및 맞춤교육 운영 용역
 글쓴이 : 런런컨설팅
조회 : 1,988  
발 주 처 : 서울시설공단

1. 과 업 명 : 시민접점 서비스 모니터링 및 맞춤교육 운영 용역

2. 과업목적
서울시설공단에서 관리하는 시민접점 시설의 서비스 품질 수준 향상 및 이용시민 만족도 향상 등을 위하여 시민접점 서비스의 취약점을 찾아 개선하고, 인적자원의 서비스 역량을 증진시키고자 함

3. 과업기간 : 2021.08 ~ 2021.12.15.(수)

​4. 세부내용
❍ 행안부 고객만족도조사 PSI모델과 연계한 체크리스트 개발ㆍ보완 등
체크리스트 통한 시민접점사업 모니터링 및 현장코칭 (일대일 등)
❍ 시민접점사업 전화응대 모니터링 (반응성ㆍ적정성 등 점검)
❍ 서비스 마인드 내재화 및 전사적 CS역량 향상을 위한 현장교육 시행
- 모니터링과 코칭결과를 바탕으로 각 시설별, 서비스유형별 취약요소 발굴하여  현장교육 시행 (사업장별 특성, 풍부한 사례를 포함한 교육자료 개발)
- 접점별 상황과 특성을 고려하여 교육시간 및 장소, 참석인원 등을 유연하게 조정
(그룹형 코칭교육 등)하여 찾아가는 맞춤형 CS교육 시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