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23-11-02 16:56
2023년 인천광역시 시민봉사과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글쓴이 : 런런컨설팅
조회 : 875  
1. 과업명: 2023년 인천광역시 시민봉사과 전화친절도 모니터링

2. 과업 목적
- 인천광역시 직원들의 고객 전화응대 과정을 모니터링하여 직원들의 전화응대 관심도 유도 및 서비스 향상 독려
- 전화응대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미흡한 분야를 개선할 수 있도록 전화친절도 상향평준화 도모

3. 과업 기간 : ~2023년 11월 30일

4. 과업 내용
- 친절도 조사 문항 개발 및 제작
- 전화모니터링 시나리오 개발
- 인천시청 소속 직원 1,600명 대상 전화친절도 조사 실시
- 친절도조사 결과 표준화 및 보고서 제작
- 개선 방안 및 우수사항 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