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RD교육의 방향은 조직의 공통적인 역량과 목표를 선정하여 조직원을 대입하는 과정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방법에서 런런컨설팅은 교육생들이 몰입 할 수 있는 방법으로 현장에서 나오는 우리 조직만의 이야기를 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과정개발 방식인 ISD(Instructional Systems Design)모델과 런런컨설팅의 고유 현장접근교육 개발 모델 IAM(Interest, Action, Multi-solution) On Field 결합하여 보다 차별적이고 신선한 교육과정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런런컨설팅 개발 모델 : IAM(Interest, Action, Multi-solution) On Field
현장접근교육은 무엇이 다른가?
첫째, 현장의 소리를 듣는다. 다양한 인터뷰 기법을 통하여 단순히 듣는 것이 아니라 다년간의 다양한 계층의 인터뷰 기술을 접목하여 적극적인 발언과 메시지를 추출합니다.
둘째, 현장의 소리를 교육에 활용한다. 단순히 현장의 소리를 담아내는 것이 아니라, 교육과 접목하여 조직만의 교육 콘텐츠를 창출하게 됩니다.
셋째, 흥미, 재미, 감동을 추구합니다. 교육생들은 자신의 조직 이야기를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몰입하고, 몰입 속에서 흥미와 재미 그리고 감동을 유도합니다.